수원시, ㈔대한민국가족지킴이, 수원지역 드림스타트 아동 가정에 마스크 후원
상태바
수원시, ㈔대한민국가족지킴이, 수원지역 드림스타트 아동 가정에 마스크 후원
  • 이해용 기자
  • 승인 2022.08.16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대한민국가족지킴이가 수원지역 드림스타트 아동 가정의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4만 3000매를 기부했다.

오서진 ㈔대한민국가족지킴이 이사장은 16일 오후 3시 수원시 드림스타트 영화센터를 방문해 마스크(KF80) 4만 3000매를 전달했다.

전달식은 이상균 수원시 복지여성국장, 오서진 이사장 등 주요 관계자만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지키며 간소하게 진행됐다.

시는 후원받은 마스크를 관내 드림스타트 센터에 등록된 취약계층 아동 가구(500여가구)에 배부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수원지역 드림스타트 아동에 관심을 기울이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후원물품은 취약계층 아동 가정이 코로나19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원시 드림스타트는 사회적 배려계층 가정 만 12세 이하 영유아·어린이와 그 가족에게 건강·복지·보육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기관으로 현재 3개 센터(세류·우만·영화)가 운영되고 있다.

㈔대한민국가족지킴이는 지난 2012년 설립 이후 건강한 가족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사업을 비롯해 나눔과 봉사활동 등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지난해 5월에도 수원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마스크 3만 2000매를 기부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