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중앙동, 롯데건설 오산 스카이러브봉사단 올해 세번째 행복하우스 선물
상태바
오산시 중앙동, 롯데건설 오산 스카이러브봉사단 올해 세번째 행복하우스 선물
  • 이효주 기자
  • 승인 2022.07.28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오산시 중앙동행정복지센터(동장 신선교)는 27일 롯데건설 오산스카이러브봉사단(단장 강찬구), 지역구 이상복 시의원과 함께 ‘행복하우스 취약 계층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진행했다.

사진)롯데건설 스카이러브봉사단 세번째 행복하우스 선물.ⓒ경기타임스
사진)롯데건설 스카이러브봉사단 세번째 행복하우스 선물.ⓒ경기타임스

롯데건설 원동 공동주택개발사업 현장 스카이러브봉사단 후원으로 상반기 독거노인 2가구에 이어 올해 세 번째이다.

이번 지원 가구는 1년 내내 바닥에 물이 흥건하게 고여있어 물을 수시로 퍼내야 하고, 습기로 인한 곰팡이에 노출되어 있는 30년 이상 된 노후주택으로 건강까지 위협받는 열악한 환경이었다.

롯데건설의 정상화 관리팀 차장은 “처음 현장을 방문했을 때 집 상태를 보고 어디부터 고쳐야 할지 막막함이 앞섰다. 지금까지 진행한 주거 개선 가구 중 가장 힘들었지만, 이틀에 걸린 작업 끝에 쾌적하게 개선된 집을 보고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큰 보람을 느꼈다”고 말했다.

신선교 중앙동장은 “바닥의 습기와 곰팡이를 제거하는 작업부터 도배, 장판, 씽크대, 전등 교체 및 가습기 설치까지 세심하게 신경써 지원해 주시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다”며, “중앙동 주민을 대표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