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수지구보건소, 예비부모교실ㆍ순산 요가ㆍ아빠 태교 등 '수지 예비부모 홈스쿨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용인시 수지구보건소, 예비부모교실ㆍ순산 요가ㆍ아빠 태교 등 '수지 예비부모 홈스쿨 프로그램' 운영
  • 전수빈 기자
  • 승인 2022.07.13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용인시 수지구보건소가 온라인 태교 교육프로그램 '수지 예비부모 홈스쿨'을 운영한다.

사진)수지 예비부모 홈스쿨 안내 포스터ⓒ경기타임스
사진)수지 예비부모 홈스쿨 안내 포스터ⓒ경기타임스

수지구보건소는 시간적 제약, 인원 제한 등 대면 교육의 단점을 보완, 예비부모들에게 알찬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태교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수지 예비부모 홈스쿨은 ▲예비부모교실 ▲DIY 태교교실 ▲아기안전교실 ▲모유수유교실 ▲아빠태교교실 ▲아빠의 실전 아기돌봄교실 ▲D라인 순산요가(중기) ▲D라인 순산요가(말기) 등 8개 강좌로 구성됐다. 1인당 최대 8개까지 수강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구민은 수지구보건소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네이버 밴드에 가입, 프로그램에 접속해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참여 신청 기간은 매월 첫째 주이며, 자세한 일정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등을 참고하면 된다. 4주 이내에 편한 시간에 접속해 수강하면 된다.

수지구보건소 관계자는 "임신 전후 산모와 배우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교육내용을 단계별로 구성했다"며 "예비 아빠와 엄마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