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 2022년‘민간협력기술개발사업’과제 공모... 기술개발비 지원 및 공사사업 적용 등 판로 지원
상태바
GH, 2022년‘민간협력기술개발사업’과제 공모... 기술개발비 지원 및 공사사업 적용 등 판로 지원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2.07.04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주택도시공사(GH)가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을 모색하기 위해「‘22년 GH 민간협력기술개발사업」과제를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중소기업에 개발비를 지원하여 기술개발을 촉진시키고, 개발된 우수기술을 공사가 추진하는 사업에 적용하여 판로확보까지 지원함으로써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을 도모하고자 기획됐다.

◇ 중소기업 : 중소기업법 제2조 규정에 의한 중소기업으로 중소벤처기업부장관이 발급하는 ‘중소기업 확인서’를 제출한 기업

공모대상은 도시개발 및 주택건설 분야에서 원가절감 및 품질향상을 위하여 필요한 기술과 제품이며, 응모기업이 자유롭게 과제를 정하여 제안하는 ‘기업제안 과제’ 방식으로 진행된다.

공모 선정기업은 사업비(직접비의 70%, 최대 7천만원)를 지원 받게 되며, 사업완료 후 최종평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기술에 대해서는 시험시공을 위한 현장지원 등 판로확대를 위한 지원도 받게 될 예정이다.

GH는 6월 30일부터 8월 19일까지 공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고할 예정이며, 기술개발의 필요성, 사업화 가능성, 현장 적용성, 사업비(직접비) 적정성 등을 평가하여 선정과제를 9월 중에 최종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GH는 2015년부터 약 10개 업체와 민간협력 기술개발을 진행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