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 “촘촘히 만든 선거공보물과 공약, 꼼꼼히 살펴주십시오”
상태바
더불어민주당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 “촘촘히 만든 선거공보물과 공약, 꼼꼼히 살펴주십시오”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2.05.25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더불어민주당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가 유권자들에게 공보물 정독을 부탁했다.

사진)정명근 화성시장 후보.ⓒ경기타임스
사진)정명근 화성시장 후보.ⓒ경기타임스

정명근 후보는 “공보물의 서두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일하는 시장’은 삶의 불확실성과 시민의 삶 사이를 중재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다”며 “‘일하는 시장’은 텅 빈 구호가 아니라 제가 유일하게 전달할 수 있는 메시지임을 간곡히 말씀드리기 위해 공보물을 촘촘히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어린이집 대기가 길어서 마음이 조마조마한 동탄8동의 30대 학부모와 농사 수확량이 줄어서 시름이 크신 송산동 70대 어르신께는 서로 다른 정책 처방이 필요하다”며 “각 권역ㆍ교통ㆍ생애주기ㆍ대상별로 정책과 공약을 정성을 들여서 세세하게 작성했다”고 이야기했다.

정 후보의 공보물을 보면 화성시를 ▲동탄 ▲서부 ▲병점 ▲봉담 ▲남부 ▲해안(우정ㆍ장안 둥) 등 6개 권역으로 세분화한 뒤 총 53개의 생활권 맞춤형 공약을 수록했다. 또한 ‘출퇴근으로 빼앗기는 1시간을 돌려드리겠다’는 슬로건 하에 ▲버스ㆍ대중교통 ▲철도ㆍ지하철 ▲고속도로ㆍ도로 ▲보행ㆍ교통체계 등 네 가지 분야로 나누어 총 27개 공약을 기재했다.

그 외에도 정 후보는 ▲영유아 ▲청소년 ▲청년 ▲여성 ▲중장년 ▲노인 ▲장애인 ▲외국인 ▲반려동물 등 총 74개의 생애주기 및 대상별 정책을 선거 공보물에 담았다.

정명근 후보는 “촘촘히 만든 선거 공보물과 공약이니 꼼꼼히 살펴주시길 화성시 유권자분들에게 다시 한번 더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