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이지 그룹 시크릿 가든 4월 경기도 내한공연
상태바
뉴에이지 그룹 시크릿 가든 4월 경기도 내한공연
  • 윤혜란 기자
  • 승인 2010.03.02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르웨이 출신의 뉴에이지 그룹 시크릿 가든이 4월 서울과 인천, 경기도에서 내한공연을 연다.

피오뉼라 쉐리(바이올린)와 롤프 러블랜드(작곡 및 키보드)로 구성된 시크릿 가든은 1995년 유럽의 대중음악 축제인 '유러비전 송 콘테스트'에서 우승하면서 알려진 그룹이다. 2005년에 발매된 앨범 '어스송스(Earthsongs)'는 빌보드 뉴에이지 차트에서 6주간 1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기도 했다.

이번 공연은 새 앨범 '위드 스페셜 게스트(With Special Guest)' 발매에 맞춰 진행되는 것으로, 노르웨이의 팝스타 에스펜 엘리엇 그로타임 등 다른 가수 2명과 세션 7명이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와 함께 국내 신인가수 카이도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카이는 시크릿 가든의 새 앨범 수록곡 '디드 아이 낫 러브 유(Did I Not Love You)'에 참여했다.

이들은 공연에서 대표곡인 '유 레이즈 미 업(You Raise Me Up)'과 '송 프롬 더 시크릿 가든(Song From The Secret Garden)', '무빙(Moving)', '마이 랜드(My Land)' 등을 들려줄 계획이다.

공연은 6일 서울 노원 문화예술회관을 시작으로 7일 고양 아람누리 아람극장, 8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9일 인천 종합문화예술회관, 10일 군포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티켓은 4만∼12만 원이며 문의는 공연기획사 빈체로 매니지먼트 ☎02-599-574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