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석환 수원시장 예비후보, ‘젊은캠프’ 개소식 열고 선거레이스 돌입...
상태바
조석환 수원시장 예비후보, ‘젊은캠프’ 개소식 열고 선거레이스 돌입...
  • 이해용 기자
  • 승인 2022.04.10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의 미래비전 시민과 함께 그려…약속한 공약 시민들과 함께 고민하고 풀어나가겠다”

[경기타임스] 조석환(수원특례시의회 의장) 수원특례시장 예비후보가 지난 9일 '젊은캠프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레이스에 돌입했다.

사진)조석환 수원시장 예비후보ⓒ경기타임스
사진)조석환 수원시장 예비후보ⓒ경기타임스

이날 오전 11시~오후 4시 진행된 개소식에는 김영진‧김승원 국회의원과 박광온 국회의원의 배우자 및 안혜영‧양철민‧이필근‧황대호‧황수영 경기도의원이 참석했다.

또 김진관‧김정렬‧이병숙‧이종근‧이철승‧이희승‧장미영‧최영옥 수원시의회 의원도 함께 자리해 선거사무소 개소를 축하했다. 수원시장 출마 예정자인 김상회‧김희겸‧이기우‧이재준‧이필근‧장현국‧조명자 후보도 참석해 조 후보에게 격려를 보냈다.

이밖에 조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조 후보가 의정활동을 통해 친분을 쌓아온 시민들이 참석하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날 개소식은 기존의 세 과시형의 행사가 아닌 별도의 의식행사 없이 조 후보와 시민들이 편하게 대화를 나누는 열린공간으로 꾸며졌다.

조 후보는 시민들을 만나 본인이 그려온 수원시의 미래비전을 소개했고, 시민들도 편하게 본인들의 생각을 이야기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다.

조석환 예비후보는 “시민들을 만나 그동안 하지 못한 얘기를 나누며 수원시의 미래비전을 함께 그려나가는 시간이었다”며 “오늘 약속드린 공약을 시민들과 함께 고민하고 풀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