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태영 경기도지사 예비후보, “‘태영이네 마을’로 놀러오세요”…지지자들과 ‘소통’
상태바
염태영 경기도지사 예비후보, “‘태영이네 마을’로 놀러오세요”…지지자들과 ‘소통’
  • 이해용 기자
  • 승인 2022.04.07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염태영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예비후보가 직접 지지자들과 소통하는 온라인 플랫폼 ‘태영이네 마을’이 7일 오후 2시에 열린다. 경기도민이라면 누구나 방문하고 소통할 수 있다.

사진)태영이네 마을.ⓒ경기타임스
사진)태영이네 마을.ⓒ경기타임스

태영이네 마을’은 이재명 전 경기도지사가 대선 공식 플랫폼으로 사용했고 현재 운영 중인 공식 팬카페의 명칭에서 따왔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상임고문의 성과와 실적을 이어가는 동시에 앞으로도 함께 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낸 것으로 풀이된다.

태영이네 마을(https://young-ty.com/)은 염태영 예비후보가 사는 마을을 콘셉트로 장소별로 카테고리가 나뉘어 있으며, ‘태영이네 소통센터’와 ‘태영이네 사진관’, ‘민주당은 할 수 있다’ 등으로 구성됐다.

직접 이미지나 동영상을 업로드하거나 염태영 예비후보에게 질문이나 하고 싶은 말을 할 수 있는 게시판도 따로 마련되어 있다.

염태영 예비후보 선거캠프 관계자는 “염태영 예비후보가 직접 접속해 글을 읽고 댓글을 달 예정”이라고 전했다.

가짜뉴스 신고도 할 수 있다. ‘태영이네 파출소'에서는 염태영 예비후보에 대한 악의적인 가짜뉴스로 의심되는 링크 또는 내용을 업로드하면 확인 후 캠프 차원에서 대응할 방침이다.

한편, 염태영 예비후보는 3선의 경기도 수원시장 출신으로 ‘경기도의 이재명! 경기도의 자부심! 염태영이 지킵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지난 달 21일 더불어민주당에서 처음으로 경기도지사 출마를 선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