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김홍성 의원,2021년 정조대상 의정분야부문’ 수상
상태바
화성시의회 김홍성 의원,2021년 정조대상 의정분야부문’ 수상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1.11.01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화성시의회 김홍성 의원(더불어민주당, 다선거구)이 10월 29일 화성상공회의소에서 ‘2021년 정조대상 의정분야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화성시의회 김홍성 의원(더불어민주당, 다선거구)ⓒ경기타임스
사진)화성시의회 김홍성 의원(더불어민주당, 다선거구)ⓒ경기타임스

화성투데이에서 주관한 이번 시상식은 정조대왕의 애민정신과 개혁의 뜻에 따라, 평소 투철한 시민의식과 성실한 직업의식으로 화성시 발전에 힘써온 자에게 수여됐다.

김홍성 의원은 2010년부터 의정활동을 펼쳐온 3선 시의원으로서 그간 의장, 의회운영위원장, 도시건설위원장 등을 역임하여 화성시 발전과 의정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힘써 왔으며, 특히 지역 토박이 정치인으로 지역의 현안에 대해 냉철히 분석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등 그 능력을 높이 평가받고 있다.

또한, 입법활동 측면에서는 「화성시 농민기본소득 조례」, 「화성시 치유농업 육성 및 지원 조레」, 「화성시 동물보호 및 관리에 관한 조례」 등의 다수 조례를 제·개정하여, 시대적 과제의 해결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김홍성 의원은 “그동안 시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열심히 의정활동에 매진하였는데, 이렇게 상까지 받게 되어 매우 영광이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시민 행복을 위해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항상 내일을 향해 나아가도록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