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정대운 의원, 교육환경개선 및 학교발전 기여 공로로 감사패 수상
상태바
경기도의회 정대운 의원, 교육환경개선 및 학교발전 기여 공로로 감사패 수상
  • 이진호 기자
  • 승인 2021.10.18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도의회 정대운 의원(더불어민주당, 광명2)은 지난 15일 광명광성초등학교에서 교육환경 개선 및 학교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고를 인정받아 학교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광명광성초등학교는 광명시 철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1987년 개교하여 34년의 역사를 갖고 있다. 철산동 택지개발사업과 함께 개교한 학교로 오랜 역사만큼 학교 건물의 노후화가 진행되기도 하였다. 이에 정대운 의원은 학교 내 다목적체육관 건립, 교실 리모델링(창틀 및 바닥교체), 미세먼지측정기 설치 등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사업이 추진되도록 교육부 및 경기도ㆍ경기도교육청의 예산확보를 위해 많은 노력했다.

정대운 의원은 “우리 미래의 희망인 학생들인 안전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마음껏 뛰어놀며 학습할 수 있도록 보살피는 것은 어른으로서의 책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광명시 관내 초ㆍ중ㆍ고등학교의 교육환경 개선은 물론 일선에서 고생하시는 선생님들의 애로사항도 함께 살피는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패 수상에 대한 소감을 피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