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신흥에스이씨 대통령 표창 수상
상태바
오산시, 신흥에스이씨 대통령 표창 수상
  • 윤민석 기자
  • 승인 2013.02.04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 신흥에스이씨 대통령 표창 수상ⓒ경기타임스


오산시 관내기업인 신흥에스이씨(대표 황만용, 김기린)가 고용노동부‘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4일' span'일 밝혔다.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은 고용노동부가 2010년부터 약 3년간 지속적으로 진행해 온 시상으로 고용 창출 기업과 관련 유공자를 격려하고 고용 창출에 대한 정부의지 강조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 기여를 표창하는 행사다.
 
매년 기업규모와 업종을 고려하고 고용 증가 인원과 증가율을 분석해 한 해 동안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사회 안정에 공헌한 우수 기업을 선정하게 된다.
 
신흥에스이씨는 지난달 17일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2012 고용창출 우수 기업’시상식에서 이명박 대통령으로부터 인증패를 받았다.
 
휴대폰 부품과 전기자동차 배터리 부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기존사업 확장에 따른 인력확충을 위하여 최근 1년간 고졸 실습생 23명, 신규 계약직 65명 등 총 88명을 신규로 고용했다.
 
황만용, 김기린 신흥에스이씨 대표는“앞으로도 일자리 창출과 열린 고용 등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다”며“일하고 싶은 직장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고용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물품구매적격심사 시 가점부여, 정기 근로감독 3년간 면제, 중소기업 신용평가와 정책자금 금리·융자한도 우대,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감면 등 중앙부처와 16개 광역자치단체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재정적·행정적 지원을 받게 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