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아트센터, 토크콘서트:9월의랑데북
상태바
 경기아트센터, 토크콘서트:9월의랑데북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1.09.13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아트센터는 16일 '토크콘서트:9월의랑데북'을 소극장에서 선보인다. 경기아트센터 레퍼토리 시즌 기획공연으로 진행되는 ‘2021년 랑데북’은 지난 3월 '빨간색 봄', 6월 '우리의 여름, 하얀 낮과 까만 밤의 시간들'의 주제로 성황리에 공연을 마친 바 있다. 9월 가을을 맞아 랑데북은 ‘소리’라는 주제로 관객을 만난다. 이동진 평론가는 특별 게스트들과 함께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가을에 함께하고 싶은 책과 영화, 음악에 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사진) 토크콘서트:9월의랑데북 포스터.ⓒ경기타임스
 사진) 토크콘서트:9월의랑데북 포스터.ⓒ경기타임스

9월의 랑데북에는 물리학자 김상욱 교수와 ‘호피폴라’ 멤버 첼리스트 홍진호가 함께한다. 이동진 평론가는 ‘소리’에 대한 컨셉으로 영화 <봄날은 간다>(허진호 감독), 김상욱 교수는 영화 <아마데우스>(밀로스 포만 감독), 첼리스트 홍진호는 소설 <뮤직숍>(레이첼 조이스 저)를 추천작품으로 선정했다. 세 명의 출연진은 가을에 읽으면 좋을 책과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즐거운 토크 형식으로 풀어낸다. 영화, 과학, 음악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출연진들이 각자 지닌 다채로운 색깔로 관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경기아트센터 공연 관계자는 “이번 토크콘서트:9월의랑데북은 올해 랑데북 시리즈의 마지막 공연” 이라며, “책과 함께하기 좋은 가을, 책과 영화 그리고 음악이 있는 9월의 랑데북에서 관객들이 잠시 쉬어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토크콘서트: 9월의 랑데북>은 안전한 공연 관람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좌석 띄어앉기를 시행하며,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