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수원 청년이 기획한 ‘제2회 청년의 날 기념행사’수원시청년지원센터 공식 유튜브
상태바
수원시-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수원 청년이 기획한 ‘제2회 청년의 날 기념행사’수원시청년지원센터 공식 유튜브
  • 이진호 기자
  • 승인 2021.09.08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와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이하 재단)은 수원 청년이 기획한 ‘제2회 청년의 날 기념행사’를 코로나19 4차 대유행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에 따라 11일 오후 5시 수원시청년지원센터 공식 유튜브(https://youtu.be/uomKoKrnjuc)를 통해 개최한다.

사진)제2회 청년의 날 기념행사 유튜브 안내.ⓒ경기타임스
사진)제2회 청년의 날 기념행사 유튜브 안내.ⓒ경기타임스

재단은 8월 25일부터 9월 6일까지 수원청년을 비롯한 시민들의 자발적인 환경보호 실천을 독려하고, 환경 문제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진행되었던 ‘제2회 청년의 날 기념행사’의 하나인 ‘그린 수원 챌린지’를 한 결과 총 353명의 시민들이 참여하여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제2회 청년의 날 기념행사’ 중 다른 하나인 청년 인권, 정책, 삶을 그린 영화를 주제로 영화감독과 함께 청년 문제 현안 진단 및 토크쇼를 진행한 방구석 1열 행사를 지난 4일 진행하였다. 해당 내용은 ‘제2회 청년의 날 기념행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재단은 유튜브 시청 중 실시간 댓글 이벤트를 실시해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이벤트는 ‘제2회 청년의 날 기념행사’를 유튜브를 통해 시청 중 실시간 채팅 1회 이상 참여 후 [제2회 청년의 날 기념행사] 만족도조사를 제출하면 된다. 참여자 중 랜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8세대(3명), BHC 뿌링클 콤보(10명), 락앤락 머그컵(2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수원시청년지원센터 공식 인스타그램(@youthsuwon) 및 수원시청년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www.swyouth.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