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달구청 수원이 포토존 설치
상태바
팔달구청 수원이 포토존 설치
  • 이진호 기자
  • 승인 2021.09.01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 팔달구(구청장 백운오)는 수원화성과 팔달구청을 찾는 시민들에게 수원시 마스코트 수원이를 알리기 위한 포토존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수원시 대표 캐릭터‘수원이’와 사진 찍고우리동네 캐릭터‘수원이’에게 투표해주세요ⓒ경기타임스
수원시 대표 캐릭터‘수원이’와 사진 찍고우리동네 캐릭터‘수원이’에게 투표해주세요ⓒ경기타임스

포토존에는 액자모양의 조형물과 귀여운 수원이 캐릭터,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벤치를 마련하여 시민들이 편안하게 수원이와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아울러 수원시 대표 캐릭터인 ‘수원이’가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최 「제4회 우리동네 캐릭터 대상」 에서 본선에 진출한 가운데,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는 본선 대회에 투표할 수 있도록 QR코드가 찍힌 홍보 배너도 함께 설치하여 ‘수원이’가 대회에서 좋은 성적 거둘 수 있도록 응원 중이다.

백운오 팔달구청장은 “수원이 포토존은 수원시의 마스코트 수원이를 알리고자 하는 목적도 있지만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 구청을 찾는 민원인에게 추억을 제공하는 의미도 있다. 팔달구청을 찾으신 모든 분들이 수원이와 함께 좋은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 또한 우리동네 캐릭터 대회에 진출한 수원이에게 많은 투표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