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22개분야 평가 우수사례 2월 공직자 월례조회 개최
상태바
오산시, 22개분야 평가 우수사례 2월 공직자 월례조회 개최
  • 윤민석 기자
  • 승인 2013.02.01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곽상욱 오산시장이  22개분야 평가 우수사례 2월 공직자 월례조회를 하고 있다.ⓒ경기타임스

경기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간부공무원을 비롯한 500여 공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2월 월례조회를 가졌다.
 
이날 조회에서 기획감사관으로부터 2012년도 평가수상내역 총괄보고와 분야별 평가 우수사례 발표, 시민과 직원 시상 등으로 진행됐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수상부서, 시민과 직원에게 축하인사와 함께“2012년도 우리시가 22개분야 평가에서 우수한 실적을 일구어 낸 것은 각자 맡은 분야에서 우리시 발전과 시민의 만족과 행복을 위해 묵묵히 열심히 일해주신 직원들 노고의 결과이다”며“이를 높이 치하하고 열심히 일하는 공직자에게는 적극적 인센티브를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이와함께 새해맞이 행사, 신년인사회, 제191회 오산시의회 임시회, 택시운수 종사자 직무교육, 보육인 한마당 축제 등 각자 맡은 업무에 힘쓴 직원들의 노고에 대해 치하하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어 2월 중점 추진사항으로 2013‘오산사랑 이야기’ 시민과의 만남 건의사항은 시민의 입장에서 적극적 검토, 금년도 사업계획의 차질없는 준비와 추진, 민선5기 후반기 7대 중점과제에 대하여 정확히 파악하고 추진에 임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월례조회 전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 전국지자체 청소년 정책평가, 전통시장 활성화 수준평가, 재난관리체계 종합평가, 국가경쟁 교육도시부문‘도시품격을 높이는 혁신교육’동영상 등 2012년 각종 평가 우수사례를 발표하여 수상 내역에 대해 어떤 분야, 어떤 노력해서 받았는지 전 직원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