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유아‧어린이 시리즈 두 번째 공연 ‘씨어터 키즈 온’ 판타지 음악 인형극 ‘안녕, 도깨비!’ 개최
상태바
화성시문화재단, 유아‧어린이 시리즈 두 번째 공연 ‘씨어터 키즈 온’ 판타지 음악 인형극 ‘안녕, 도깨비!’ 개최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1.08.2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화성시문화재단은 2021년 유아‧어린이 시리즈의 두 번째 공연인 ‘씨어터 키즈 온!’을 28일 11시와 15시 반석아트홀에서 2회 개최한다.

8.15 씨어터키즈온 안녕 도깨비.ⓒ경기타임스
8.15 씨어터키즈온 안녕 도깨비.ⓒ경기타임스

유아‧어린이 시리즈의 두 번째 공연으로 선보이는 판타지 음악 인형극 ‘안녕, 도깨비!’는 2019년 제27회 서울어린이연극상에서 연출상, 무대예술상을 수상했으며 2018년 김천국제가족연극제에서도 대상, 연출상,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어린이 공연이다.

장난을 좋아해서 짓궂기도 하지만 사람을 좋아하고 간절한 바람을 들어주기도 하는 우리나라 고전설화의 캐릭터 ‘도깨비’ 4인방이 출연하며 테이블 인형, 분절 인형, 하이브리드 인형, 그림자 인형과 같이 다양한 인형을 만나볼 수 있다. 도깨비 4인방이 주인공 ‘흥이’네 가족과 만나면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가족의 사랑과 우정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화성시문화재단은 2021년 유아와 어린이를 위한 공연으로 ‘키즈 온! 시리즈’를 기획하여 선보인다. 지난 6월에는 퍼포먼스 브라스 그룹인 퍼니밴드의 클래식 공연을 선보였으며, 10월에는 더뮤즈오페라단의 어린이 오페라 ‘스타구출작전’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공연은 전석 1만원에 관람할 수 있다. 예매는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나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 또는 화성시문화재단 전화예매(1588-5234)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