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선구 구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올해도 '8월의 크리스마스'로 훈훈함 나눠
상태바
권선구 구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올해도 '8월의 크리스마스'로 훈훈함 나눠
  • 이진호 기자
  • 승인 2021.08.26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 권선구 구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경자)는 26일 ‘8월의 크리스마스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는 지난 2016년‘산타 희망보따리 나눔 사업’을 시작으로 6년째 지속적으로 한여름에 이뤄지는 구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특화사업이다.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행사를 위해 관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주민자치위원회 등 7개 단체와 더불어 (주)덕성상사에서도 적극 후원해 준 결과 롤화장지 세트, 양말, 라면, 식용유, 햇반, 과자, 식품선물세트 등 많은 물품을 취약계층 30가구에 전달하며 훈훈한‘8월의 크리스마스 나눔 행사’가 됐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간소하게 진행함에 따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산타복장을 하고 독거노인 및 한부모가정 등 저소득층 가구 문 앞에 물품을 배달했다.

 김영석 구운동장은 "기나긴 코로나 상황과 무더위를 힘들게 보냈던 어려운 이웃들의 지친 마음을 여러 후원자들 덕분에‘8월의 크리스마스’라는 이름으로 따뜻한 위로를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 어려운 이웃을 더 살피고 정이 넘치는 구운동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