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청소년 게임 개발 기초 과정 ‘게임 개발 챌린지’ 참가자 모집
상태바
경기도, 청소년 게임 개발 기초 과정 ‘게임 개발 챌린지’ 참가자 모집
  • 이진호 기자
  • 승인 2021.08.15 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도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게임 개발 체험 프로그램 ‘게임 개발 챌린지’(이하 챌린지) 참가자를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경기도 내 재학 중인 초등학교 5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사이의 청소년이다. 참여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선발 과정을 거쳐 최종 30명이 챌린지에 최종 참가할 예정이다.

‘게임 개발 챌린지’ 참가자 모집 포스터.ⓒ경기타임스
‘게임 개발 챌린지’ 참가자 모집 포스터.ⓒ경기타임스

챌린지는 8월 28일부터 10월 2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열린다. 6주간의 프로그램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 듣는 게임 특강 2회 ▲게임 기획안 작성 기초 ▲스토리보드 및 콘셉트 설정 ▲시놉시스 작성 및 구체화 ▲프레젠테이션 코칭 ▲우수작 발표회 및 수료식 등으로 구성된다.

올해 챌린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온라인으로 참가자가 스스로 게임 기획서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자기주도형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게임업계의 개발자, 기획자로 구성된 6명의 전문가가 참가자들에게 밀착 멘토링을 제공할 예정이다.

과정완료 후 우수 참여자 9명에게는 경기도지사상(1명), 진흥원장상(3명), 심사위원상(5명)을 수여할 예정이다. 게임 개발 챌린지 참가비는 무료이고, 희망자는 경기게임문화센터 홈페이지(www.gcon.or.kr/gcc)를 통해 27일 오전 11시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