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주식회사, 사회적가치기업 온라인 판로개척 돕는다…60개사 대상
상태바
경기도주식회사, 사회적가치기업 온라인 판로개척 돕는다…60개사 대상
  • 전찬혁 기자
  • 승인 2021.08.11 0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사회적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는 도내 사회적가치생산품 제조 기업의 판로 개척 및 내수 증진에 나섰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이 같은 내용의 ‘2021년도 하반기 경기도 사회적가치생산품 홍보 및 판로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참여할 도내 기업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지원 대상은 경기도내에 본사 또는 공장이 있는 등 사회적가치생산품 제조 기업으로,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마을기업, 자활기업, 장애인기업,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 노인일자리수행기관 등이 포함된다.

이번 하반기 사업에서는 ▲경기도 사회적가치생산품 전용 온라인 쇼핑몰 ‘착착착’ 입점 지원 50개사 ▲이 커머스(E-commerce)·홈쇼핑을 활용한 온라인 판로지원 10개사 등 2개 분야 60개사를 지원할 방침이다.

지원을 받길 희망하는 기업 오는 16일 오후 6시까지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www.kgcbrand.com) 사업공고에 접속해 제품소개서 등 지원서류를 첨부해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최종 지원 대상은 1차 기본 서류심사와 2차 선정위원회 정성 평가 등의 심사과정을 거쳐 선발될 예정으로, 중점 심사기준은 제품 경쟁력, 제품 신뢰성, 지원 필요성, 기대효과 등이다.

선발 결과는 접수 기간 마감 후 3주 이내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경기도주식회사는 도내 사회적가치 실현 기업의 매출 확대 등 자생력 강화를 위하 다각도의 지원을 펼치고 있다”면서 “새로운 판로 확보를 희망하는 사회적가치 실현 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