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제3회 모두 다 행복한 공모전’
상태바
화성시, ‘제3회 모두 다 행복한 공모전’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1.08.06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화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9일부터 27일까지 보육교직원과 어린이집 영유아 학부모를 대상으로 ‘제3회 모두 다 행복한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3회 모두 다 행복한 공모전’ⓒ경기타임스
사진)‘제3회 모두 다 행복한 공모전’ⓒ경기타임스

이번 ‘모두 다 행복한 공모전’은 지난 2019년부터 보육교직원 긍정인식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 시작되었으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상황 속에서도 이를 슬기롭게 극복해 가는 다양한 이야기들이 담길 예정이다.

공모전은 화성시 관내 보육교직원과 어린이집에 재원 중인 영유아의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보육교직원에 대한 응원과 감사의 편지를 적어 오는 8월 9일부터 3주간 화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www.hsicare.or.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보육교직원에게는 제출된 공모작으로 제작된 편지와 함께 소정의 선물이 함께 배송되고 대상으로 선발된 참여자에게는 화성시장상이 수여 될 예정이다.

화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이외에도 온라인 강의 사이트(LMS)를 개설하고 실시간 온라인으로 다양한 교육과 프로그램을 진행 하는 등 코로나19 확산 상황에서도 보육교직원과 학부모를 위한 여러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다.

신순정 아동보육과장은 “공모전의 이름처럼 어린이집과 가정이 모두가 다 행복한 보육환경이 되기를 바란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고 있는 보육교직원과 학부모님들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