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아트센터, ‘홀로그램 콘서트’  가수 故김현식 무대 재현
상태바
경기아트센터, ‘홀로그램 콘서트’  가수 故김현식 무대 재현
  • 이효주 기자
  • 승인 2021.07.1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아트센터는 21일 ‘김현식과 봄여름가을겨울의 홀로그램 콘서트 <Re:present>’ 를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실존 혹은 가상인물을 디지털화하는 ‘디지털휴먼’ 기술과 ‘홀로그램 기술’을 활용하여 봄여름가을겨울의 보컬 김종진과 드러머 故 전태관, 그리고 故김현식이 함께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현식.ⓒ경기타임스
김현식.ⓒ경기타임스

‘홀로그램(3차원 영상 입체사진)’이라는 최신 디지털 기술로 故김현식, 故전태관의 공연 모습을 실물처럼 볼 수 있도록 해 관객들에게 평소 경험할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디지털휴먼’ 기술로 재현 된 가수와 드러머의 홀로그램이 무대에 등장하여 봄여름가을겨울의 김종진과 함께 ‘가리워진 길’, ‘비처럼 음악처럼’ 등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명곡들을 연주한다. 홀로그램 무대 뿐 만 아니라 가수 이적, 거미, 이무진이 ‘김현식과 봄여름가을겨울’의 명곡을 재해석하여 부르는 무대도 준비되어 있어, 부모와 자녀 세대가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경기아트센터가 주최하고 MBC가 제작하는 본 콘서트는 한국콘텐츠진흥원 방송영상콘텐츠 신기술 기반 부문 제작지원 대상으로 선정되었으며, ‘故 신해철 홀로그램 콘서트’, ‘故 유재하 홀로그램 콘서트’ 등을 작업해 온 쓰리디팩토리에서 디지털 휴먼 및 홀로그램 제작을 맡아 진행한다.

예매는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ggac.or.kr)를 통해 진행중이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공연시간은 인터미션 없이 100분동안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ggac.or.kr) 혹은 대표전화(031-230-3200)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좌석은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동반인 외 거리두기’로 배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