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오 팔달구청장, 수원천변 ? 화산지하차도 현장방문...촘촘한 안전망 관리를 위한 현장행정 추진
상태바
백운오 팔달구청장, 수원천변 ? 화산지하차도 현장방문...촘촘한 안전망 관리를 위한 현장행정 추진
  • 이진호 기자
  • 승인 2021.07.0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 팔달구(구청장 백운오)는 관내 주요 사업의 적기 추진을 통해 주민불편을 해결하기 위한 현장중심 소통행정을 적극 펼치고 있다.

백운오 팔달구청장은 5일 관련부서 직원들과 함께 화산지하차도와 수원천 석축 정비 준공 구간 등 주요사업 현장을 방문 점검하였다.

수원천 석축 정비사업은 노후된 수원천의 석축을 정비함으로써 안전한 하천환경을 조성하고자 하는 사업으로 지난 6월 2차 공사를 준공하였으며 백운오 팔달구청장은 이날 현장 방문을 통하여 추가 정비가 필요한 구간과 문제점은 없는지 공사완료 현장을 꼼꼼히 살펴보았다.

또한 화산지하차도는 여름철 호우로 인한 침수와 차량통제가 빈번히 발생하였던 취약지역으로, 올해 장마를 대비해 재난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사전 조치도 병행 실시하였다.

백운오 팔달구청장은 수원천을 산책하는 구민들의 불편이 없도록 관내 하천 안전의 안전 확보에 최선을 다해줄 것과 더불어 위험상황 발생시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화산지하차도 모니터링을 당부하였다.

팔달구는 지속적으로 주요현안지역을 직접 살펴보며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현장에서 답을 찾는 적극행정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