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7월20일까지 가을편 문안 공모…1인당 세 작품 응모
상태바
수원시, 7월20일까지 가을편 문안 공모…1인당 세 작품 응모
  • 이해용 기자
  • 승인 2021.07.02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가 올가을을 따뜻하게 물들일 ‘2021년 수원희망글판’ 가을편 문안을 공모한다.

사진) 수원희망글판 홍보물ⓒ경기타임스
사진) 수원희망글판 홍보물ⓒ경기타임스

계절(가을)에 어울리면서 시민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는 문안을 공모, 선정작을 ‘수원희망글판’으로 제작해 시민과 소통하는 인문도시를 조성하기 위해서다.

‘수원희망글판’은 계절이 바뀔 때마다 시민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문안을 공모·선정해 시청 정문 담장, AK플라자 수원역사점 등 시내 곳곳에 게시하는 인문 사업이다.

이번 ‘수원희망글판’ 문안 공모 기간은 7월 1일부터 20일까지며 대상은 지역 제한 없이 관심 있는 사람 누구나 가능하다.

공모 대상은 시·소설·수필 등 문학작품에서 발췌한 문안(30자 이하)이며 띄어쓰기 글자 수 미포함, 문장 부호 1글자 취급, 개인 창작물은 불가하다.

공모 주제는 삶의 여유와 희망을 전하며 가을에 어울리는 글이며 1인당 3개 작품 응모 가능하고, 출처 기재는 필수(도서명·출판사명·수록 페이지 등) 사항이다.

공모 결과는 수원시 인문학자문위원회 심의·원작자 사용 동의 등 저작권 협의를 거쳐 문안을 선정하고, 8월 말 수원시 홈페이지에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작 1명에게는 30만 원 상당 문화상품권, 후보작 5명에게는 5만 원 상당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수원시 홈페이지(www.suwon.go.kr) ‘공모 접수’에 게시된 ‘2021년 수원희망글판 가을편 문안 공모’에서 ‘참여하기’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이번 가을편 문안 선정작은 9~11월 시청 정문 담장, 4개 구청, AK플라자 수원역사점, 기업은행 동수원지점 등 13개소, 온라인(시청 홈페이지) 게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