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자원봉사센터,중.고교들이여 ‘제1회 청소년 자원봉사 UCC 경진대회’참여하라
상태바
수원시자원봉사센터,중.고교들이여 ‘제1회 청소년 자원봉사 UCC 경진대회’참여하라
  • 이해용 기자
  • 승인 2021.06.04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창의적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자원봉사 UCC 경진대회 도전하세요!”

사진) 제1회 청소년 자원봉사 UCC 경진대회 홍보물.ⓒ경기타임스
사진) 제1회 청소년 자원봉사 UCC 경진대회 홍보물.ⓒ경기타임스

수원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 할성화와 창의적 봉사활동 문화 조성을 위해 ‘제1회 청소년 자원봉사 UCC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참가 신청은 7월31일까지이며 수원시 소재 중·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청소년 또는 10명 이내의 동아리가 대상이다.

11월1일~6일까지 봉사활동 모습을 담은 UCC(동영상)를 제작, 수원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www.suwonvol.com) 공지사항에 게시된 ‘제1회 청소년 자원봉사 UCC 경진대회’에서 참가 신청서·활동 계획서 등을 내려받아 작성 후 전자우편(sotong@suwonvol.com)또는 수원시자원봉사센터 영통분소(수원시 영통구 태장로 39, 2층)방문 제출도 가능하다. 문의는 수원시자원봉사센터 영통분소(031-205-1365).

작품 분량은 3분 이내 동영상이며 작품 형식은 다큐멘터리, 광고, 캠페인, 드라마 등 형식 자유로 스마트폰, 디지털카메라 등 촬영기기 제한 은 없다.

제출 기간 내에 접수된 응모작을 대상으로  1차 심사는 11월 12일 본선 진출작을 선정, 본선은 11월 27일 화상회의 프로그램으로 비대면 실시간 진행해 전문가 평가 등을 거쳐 시상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  UCC 경진대회는 수원시 소재 중·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청소년 또는 동아리 등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자원봉사 활동을 활성화하고, 다양하고 창의적인 봉사활동 문화를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