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나희덕 시인의 시 ‘소만(小滿)’ ‘2021년 수원희망글판 여름 편’ 문안 게시
상태바
수원시, 나희덕 시인의 시 ‘소만(小滿)’ ‘2021년 수원희망글판 여름 편’ 문안 게시
  • 이해용 기자
  • 승인 2021.06.01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희덕 시인의 시 ‘소만(小滿)’에서 발췌…8월까지 거리 곳곳에 게시

[경기타임스] 수원시는 6~8월까지 ‘2021년 수원희망글판 여름 편’ 문안 ‘이만하면 세상을 채울 만하다 싶은 꼭 그런 때가 초록에게는 있다’을  수원시청, AK플라자 수원점 등 13곳에 게시한다고 1일 밝혔다.

여름편 문안은  나희덕 시인의 시 ‘소만(小滿)’에서 발췌했다. 지난 4월 ‘2021년 수원희망글판 여름 편 문안 공모’ 거쳐 선정했다.

사진) ‘2021년 수원희망글판 여름 편’ 선정 문안ⓒ경기타임스
사진) ‘2021년 수원희망글판 여름 편’ 선정 문안ⓒ경기타임스

수원시청, AK플라자 수원점, IBK기업은행 동수원지점, 장안·권선·팔달구청 등 13개소 전용 게시대

스마트폰·컴퓨터 배경화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문안 이미지는 수원시 홈페이지(www.suwon.go.kr) ‘시민참여→수원희망글판’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수원희망글판’은 2012년 가을에 시작된 시민참여형 거리 인문학 사업이다. 수원시는 계절이 바뀔 때마다 계절에 어울리는 문안을 선정해 시내 곳곳에 게시하고 있다.

‘2021년 수원희망글판 가을 편’ 문안은 7월 중 공모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의 마음에 위로를 전할 따뜻한 문안을 선정했다”면서 “여름편 문안을 읽으며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며 향기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