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독서아카데미’등 10개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상태바
수원시 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독서아카데미’등 10개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1.04.27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 도서관이 운영하는 비대면 인문학 강좌 참여하세요!" 

수원시 도서관이 ‘2021년 길 위의 인문학’ 및 ‘2021년 독서아카데미’ 프로그램 참여자 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길 위의 인문학은  문화체육관광부 주최·한국도서관협회 주관으로 질 높은 도서관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발굴·지원하는 사업이다.

독서아카데미는 문화체육관광부 주최·한국도서관협회 주관으로 인문학 정신을 고양하고 독서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문학·철학·역사 등을 주제로 한 강연을 진행하는 사업이다.

대상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은 4월~5월이다. 교육은 화상회의 프로그램(Zoom)을 활용한 비대면 실시간으로 강의한다.

프로그램은 수원시 도서관이 ‘길 위의 인문학’, ‘독서아카데미’ 사업에 선정돼 5월부터 7월까지 다양한 인문학 강좌 운영된다.

신청은 수원시 도서관 통합예약시스템(www.suwonlib.go.kr/reserve/index.do) ‘독서문화 프로그램’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문화체육관광부 주최·한국도서관협회 주관으로 운영되는 길위의 인문학, 독서아카데미 등 10개 프로그램으로 수원시민이 비대면(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인문학 교육에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