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농수산진흥원 하면 떠오르는 것은? 설문 참여하시고 선물 받아가세요!
상태바
경기도농수산진흥원 하면 떠오르는 것은? 설문 참여하시고 선물 받아가세요!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1.04.26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이 5월 4일까지 내부 사업의 관심과 인지도를 높이고 혁신방안을 찾기 위한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을 말해줘!’ 설문 행사를 진행한다.

진흥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친구, 진흥원 관계자나 사업 참여자, 그 외 경기도민과 진흥원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네이버폼 양식(http://naver.me/x0a06Ibs)에 따라 ‘경기도농수산진흥원’ 하면 떠오르는 사업과 변화를 선택하고 ‘내가 뽑은 2020년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의 가장 큰 혁신성과 또는 변화는?’ 등 3가지 질문에 답하면 된다.

참여자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심사를 통해 우수 답변으로 선정된 100명에게는 3만 원 상당의 마켓경기 사과즙 50봉을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5월 10일 진흥원 누리집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지할 예정이다.

강위원 경기도농수산진흥원장은 “모아진 의견은 도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올해 농수산진흥원 정책과 사업 방향, 내부 혁신 방안 등에 반영할 계획이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