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화서초, 코로나19 예방 캠페인
상태바
수원 화서초, 코로나19 예방 캠페인
  • 이진호 기자
  • 승인 2021.04.20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 화서초등학교(교장 박준영)는 20일 학생자치회 회장 및 부회장, 6학년 학급임원 9명이 등굣길에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 캠페인은 손 소독 후 교실 입실, 2m 이상 거리 두기, 마스크 항시 착용 등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학생들에게 강조함으로써 코로나19의 위험성을 재인식시키고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학교생활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수원 화서초, 코로나19 예방 캠페인ⓒ경기타임스
수원 화서초, 코로나19 예방 캠페인ⓒ경기타임스

학생자치회 회의를 통해 추진이 된 이 캠페인은 등굣길에 학생자치회에서 준비한 코로나19 예방과 관련된 피켓을 들고 학생들을 맞이하며 관심과 동참을 유도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학생들과 교직원들은 느슨했던 방역 긴장감을 다잡고 코로나19 방역수칙을 다시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학생자치회 학생들은 올바른 민주시민의식을 가지게 된 계기가 되었다. 캠페인에 참여한 6학년 OOO 학생은 “등교일에 교실에서 지내다 보면 코로나 안전 수칙을 잊을 때가 많은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친구들이 잊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화서초등학교는 앞으로 안전한 학교, 소통하는 학교, 사이좋은 학교를 주제로 학생 주도 캠페인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며, 학생자치회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