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의회, 오산시금연환경조성 등 5건 임시회
상태바
오산시의회, 오산시금연환경조성 등 5건 임시회
  • 윤민석 기자
  • 승인 2013.01.1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의회, 오산시금연환경조성 등 5건 임시회ⓒ경기타임스

오산시의회(의장 최웅수)는 17일 2013 계사년을 맞이하여 처음으로 제191회 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기중은 17일부터 28일가지 오산시금연환경조성 및 간접흡연 피해방지 조례안 외5건, 오산시립갈곶 어린이집 민간위탁동의안외 4건등이 진행된다.

이날 최웅수의장은 개회사를 통하여밝고 희망찬 계사년 새해 신년인사와  함께 지난 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시민의 복리증진과 민생현안 문제 해결을 위해 헌신의 노력을 기울여 주셨던 동료의원의 노고와“활기찬 변화  행복도시 오산”건설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곽상욱 시장을 비롯한 600여 공직자의 노고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오산시 의회에서는 희망찬 새해를 맞아  “열린 의회”“믿음 주는 의회”로 모든 의정역량을 집결해 나가며,첫째, 민의를 수렴하고 “소통하는 의회”를 만들어  시민의 폭넓은 의견과 여론을 적극 수렴하고 둘째, “상생·협력”하는 의회를 조성하여 집행부와 협력을 통해 시민의 복리증진을 이끌어 내겠다.

셋째, 시민에게 “믿음 주는 의회”가 되어 시민의 목소리가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여 믿음주고 신뢰받는 의회로 만들어 가며 새해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시민들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전국 최고의 앞서가는 기초의회가 될 수 있도록 “자강불식(自彊不息)”하는 마음 자세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