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우리아이와 추억여행 ‘수원이’스킬자수 체험키트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우리아이와 추억여행 ‘수원이’스킬자수 체험키트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0.11.0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문화재단이 우리아이와 추억여행 ‘수원이’스킬자수 체험키트 2020 시민문화예술교육 접수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수원문화재단이 우리아이와 추억여행 ‘수원이’스킬자수 체험키트 2020 시민문화예술교육 접수ⓒ경기타임스
수원문화재단이 우리아이와 추억여행 ‘수원이’스킬자수 체험키트 2020 시민문화예술교육 접수ⓒ경기타임스

대상은 가족과 보호자 동반으로 체험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한 개인으로 1차로 11월 10일 오전 10시 ~ 소진시까지이다. 또한 2차는 17일 오전 10시 ~ 소진시까지이다.
프로그램은 우리 아이와 추억여행 ‘수원이’ 스킬자수 체험으로 스킬실, 스킬망(18×24cm), 스킬바늘, 수원이 캐릭터 도안을 구성했다.

접수는 온라인으로 재단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500명(2회차, 선착순), 수원시 홍보기획관 이벤트 접수 100명, 개인정보활용동의서 등 요청 기재 사항 작성이다.

수원시 거주, 가구당 1개로 제한한다.

오프라인은 아동·청소년 200명에 슬기샘 .지혜샘 .바른샘어린이도서관 교육 프로그램과 연계한다.

또한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저소득층, 한부모, 다문화 가정 등 소외계층 청소년이다.

이벤트는 체험 참여 후 개인 SNS 계정에 인증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총 10명) 증정한다.

참여은 11월 23(월) ~ 12월 4일까지이며 조건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에 인증사진 업로드이다. (필수는 해시태그 : #수원문화재단 #수원이스킬자수 #수원집콕놀이)∙발표는 12월 10일 예정이다.

수원문화재단 관계자는 “수원문화재단 예술교육팀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 및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지속, ‘코로나 집콕놀이’의 확산에 따라 ‘수원이’ 캐릭터를 활용하여 온가족이 집에서 함께 할 수 있는 ‘우리 아이와 추억여행 수원이 스킬자수’를 개발운영하게 되었다”며, “코로나19로 지친 우리들의 일상 속에서 수원이 스킬자수 집콕놀이가 교육과 힐링의 시간을 선물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