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문화의전당, “무관중 생중계” 진행! 관객과의 약속이행, 도민을 위로하는 시간
상태바
경기도문화의전당, “무관중 생중계” 진행! 관객과의 약속이행, 도민을 위로하는 시간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0.03.02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도문화의전당은 2020 레퍼토리 시즌제 일환으로 3월 중 진행 예정인 경기도립예술단 공연에 대해 추가로 취소 또는 연기하기로 했다. 이 같은 결정에 따라 두 공연에 대해 관객과의 약속을 이행하고 도민을 위로하는 의미를 담아 ‘무관중 생중계’를 진행한다.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관객의 안전을 고려한 결정이며, 12일~ 15일 진행 예정인 경기도립극단 ‘브라보 엄사장’은 12일 오후 4시에, 경기도립국악단 ‘新,시나위’는 공연 진행 예정이었던 12일과 13일 오후 8시에 경기도문화의전당 공식 유튜브 채널 '꺅티비' 등을 통해 생중계한다.

2020 레퍼토리 시즌제 공연 오프닝이 된 12일은 특별히 공연예술의 현장감을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추가적인 준비를 갖췄다. 전문 콘서트 중계팀의 카메라연출을 통해 마치 공연장에 있는 듯 한 생동감 넘치는 생중계를 시도한다. 그리고 뛰어난 음향효과, 다이내믹한 카메라 연출을 위해 EFP카메라 6대와 지미집을 설치키로 했다.

전당 이우종 사장은 “경기도문화의전당 시즌제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셨던 경기도민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무관중 생중계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이어지는 나머지 공연들도 시간을 두고 검토할 것” 라고 전했다.

경기도립무용단의 시즌 첫 공연이었던 <률(律)>(3월 25일-28일, 경기도문화의전당)은 잠정적으로 연기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