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의동산 기독교학교' 중등과정 모집
상태바
'은혜의동산 기독교학교' 중등과정 모집
  • 정대영 기자
  • 승인 2009.11.06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 남양동 은혜의동산교회 대안학교 입학설명회

화성시 남양동 은혜의동산교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대안학교 '은혜의동산 기독교학교' 중등과정이 지난해에 이어 신입생을 모집한다.

8일 오후 4시 1차 입학설명회에 이어 내년 2월 7일 오후 4시 2차 입학설명회가 예정되어 있으며, 내년 3월 2일 입학식을 계획하고 있다.

모집대상은 내년도 중1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는  신입생 및 중 2 예정인 편입생으로 학부모중 한 명 이상이 반드시 세례교인이어야 한다. 

세상을 이끌 신앙적 청년 지도자를 양육하고자 설립된  '은혜의동산 기독교학교' 는 이병대 목사가 교목으로 성경적 세계관에 기초한 교육을 전개하고 있으며 ▲하나님 중심교육 ▲공동체 교육을 목적으로 운영된다.

교육은 8차 교육과정 국정 교과서를 사용하며 단위 수업시간을 45분으로 내용과 학교 실정 등에 따라 국어, 사회, 국사, 수학, 과학, 영어, 영어회화, 중국어, 성품,
진로상담, 컴퓨터, 음악, 1인1악기, 미술, 체육 등의 수업이 있다. 

기숙사 학교를 지양하고  매월 어머니 기도모임을 통해 학교와 교회와 가정의 기도제목을 나누며 정기적인 부모 상담, 가족 체육대회 등을 통해 가정과 함께하는 커리큘럼을 펼치고 있다.

또한 매주 공동체 시간을 통한 관계중심의 교육, 월 1회 각 교과와 연계된 현장학습, 매년 4박 5일간의 힘든 여행을 함께하며 서로를 섬기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전인교육을 지향하고 있다.  

전화문의는 356-345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