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포기만 더! 사랑의 김치 나눠요
상태바
한 포기만 더! 사랑의 김치 나눠요
  • 정대영 기자
  • 승인 2009.11.06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강남네트워크운용단 군포시에 사랑의 김치 전달

군포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가 주관하는 김치나눔사업  '+ONE(플러스원)'에 KT강남네트워크운용단이 발벗고 나섰다.

KT강남네트워크운용단은 5일 오후 4시 주몽사회복지관에서 사랑의 김치 50박스(200만원 상당)를 시 지역사회복지협의체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사랑의 김장김치'는 KT강남네트워크운용단 소속 직원들로 구성된 사랑의 봉사단들이 모금한 기금으로 마련됐는데, KT강남네트워크운용단 윤영식 단장은 " 이번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격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다소나마 위안과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ONE'은 말 그대로 '하나 더'라는 의미로 가정에서 김장할 때 한포기 더하고 이를 후원받아 어려운 이웃에 지원하는 사업이다. 군포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는 올해 저소득층 1,000가구를 목표로 장애인복지관, 노인복지관, 사회복지관, 성민재가노인복지센터, 국민건강보험공단 군포지사 등 9개기관이 협력해 추진한다.

13일까지 김장을 하는 일반시민과 기업체는 김장할 때 한포기를 더 담가 어려운 이웃에게 나눌 마음이 있으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각동 주민센터나 인근 사회복지관으로 전화 신청하면 된다. 한포기 두포기씩 모아진 김치는 박스로 포장돼 저소득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