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Drama채널, 광복절 맞아 '각시탈 DAY' 특집 편성
상태바
KBS Drama채널, 광복절 맞아 '각시탈 DAY' 특집 편성
  • 김유정 기자
  • 승인 2012.08.13 2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시탈'7편 연속 방송 및 메이킹 필름, 출연진 에피소드 등 공개
ⓒ경기타임스

8.15 광복절을 기념해 일제강점기 최고의 히어로 액션이 시청자의 안방을 찾아간다.

드라마 전문채널 KBS Drama는 오는 15일(수) 광복절을 '각시탈 DAY'로 지정, KBS 2TV의 인기 드라마 <각시탈>을 7편 연속 방송한다.

<각시탈>은 일제강점기를 배경으로 국민 영웅 각시탈(주원)의 활약을 그려낸 조선판 슈퍼 히어로물로 허영만 화백의 원작만화 '각시탈'과 '쇠퉁소'를 각색한 작품이다.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주연배우인 주원, 한채연, 박기웅, 진세연 등의 열연이 더해지면서 수목 드라마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

이날 '각시탈 DAY'에는 오전 8시 20분부터~오후 5시 40분까지 각시탈 14회~20회가 연속 방송되며, 메이킹 필름 및 출연자 에피소드, 시청자가 뽑은 각시탈 명장면 등이 공개될 전망이다.

KBS Drama 관계자는 "광복절의 의미가 퇴색돼 가고 있는 가운데, 일제강점기의 아픈 역사와 독립 투사의 희생정신을 되새기는 차원에서 이번 '각시탈 DAY'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편성 의도를 밝혔다.

한편 KBS Drama는 '각시탈 DAY' 기념, 홈페이지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KBS Drama 홈페이지(http://www.kbsn.co.kr/dram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퀵  윤청신 기자  www.newsquick.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