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육체를 탐한 재벌, 그들의 재력을 탐한 젊음! 욕정과 치욕 증 돈에 지배된 재벌가의 욕망과 애정을 그린 이 영화는 김강우, 김효진, 백윤식, 윤여정 등 개성파 배우들이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5일 공개된 '돈의 맛' 예고편은 일반 버전과 성인 버전으로 나눠져 있어 한층 더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성인 버전의 경우는 수위 높은 노출 장면으로 심의에서 두번이나 반려돼 삭제된 장면들을 예고로 편집한 영상으로 성인 버전 예고편은 성인 인증 단계를 거쳐야만 감상할수 있다.
영화전문사이트에서 최초 공개된 이 영상은 순식간에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등으로 퍼져나갔고, 포털사이트 인기 검색어 순위에도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을 돈으로 지배하는 재벌 백씨 집안의 탐욕스러운 안주인 금옥(윤여정), 돈에 중독되어 살아온 자신의 삶을 모욕적으로 느끼는 그녀의 남편 윤회장(백윤식), 백씨 집안의 은밀한 뒷일을 도맡아 하며 돈 맛을 알아가는 비서 영작(김강우), 그런 영작에게 묘한 감정을 느끼며 다가가는 장녀 나미(김효진) 돈을 지배한, 돈에 지배된 그들의 얽히고 설킨 권력, 욕정, 집착의 관계들!
이 시대 최고의 맛 돈의 맛에 중독된 대한민국 최상류층의 숨겨진 이야기를 담은 '돈의 맛'은 영화 '바람난 가족' '하녀' 등을 연출한 임상수 감독의 연출작으로 오는 5월 개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기타임스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