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건강가정지원센터, 전문가 초청 부부교육 명사 특강 진행
상태바
화성시건강가정지원센터, 전문가 초청 부부교육 명사 특강 진행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2.03.19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건강가정지원센터, 전문가 초청 부부교육 명사 특강 ⓒ경기타임스

화성시건강가정지원센터가 행복한 부부를 위해 오는 4월 3일 저녁 7시부터 유앤아이센터 화성아트홀에서 성의학자이자 전문의인 강동우․백혜경 부부를 초청 부부교육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교육은 ‘성’ Talk로 부부가 행복하게 생활하는데 가장 중요한 부부간의 관계에 대해 전문가의 입장에서 시민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센터는 시민들이 부부간의 생활에 있어 궁금하거나 해결하고 싶은 고민을 오는 26일까지 사전에 접수받아 강연에 적용할 예정이다.

센터 관계자는 “행복한 가정의 근간은 건강하고 행복한 부부로부터 시작된다”며 “센터는 부부의 관계를 높이기 위해 생애주기별 부부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교육은 화성시민이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로 오는 4월 1일부터 화성시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http://hsfc.familynet.or.kr)에서 사전 접수를 받고 있다.

또한 강의에 적용할 시민들의 궁금증은 담당자 이메일(hsfc@familynet.or.kr)이나 전화(031-267-8781)로 오는 26일까지 사전에 접수하면 된다.

한편 강사로 나서는 강동우․백혜경 부부는 5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성 연구의 메카인 미국 킨제이 연구소와 부설 킨제이 성클리닉, 그리고 세계 성의학계를 선도하는 보스턴 의대 성의학 연구소에서 서의학의 임상과 연구과정을 연수한 최고의 성 전문가다.

또한 tvN 부부性 상담, 닥터K에 출연하였으며, 현재 KBS2 '사랑과 전쟁‘솔루션 위원회에 성의학 전문의로 출연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