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따뜻한 마음, 나눔으로 퍼져나가길”훈훈한 감동
상태바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따뜻한 마음, 나눔으로 퍼져나가길”훈훈한 감동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2.02.19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인호. 신빛나 부부...이들은 아들의 돌잔치 대신 화성시남부복지관에서 2월생일을 맞은 어른초청 생일잔치 베풀어.ⓒ경기타임스

아들에게 돌잔치를 열어주는 대신 그 비용으로 같은 달 생신을 맞으신 어르신들에게 생일잔치를 열어 준 부부가 있어 지역에 훈훈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화제의 주인공은 남인호, 신빛나 부부로 이들은 지난 13일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에서 2월에 생신을 맞으신 14명의 어르신을 초청, 생일잔치를 베풀었다.

생일잔치는 남인호, 신빛나 부부가 아들 지호군의 첫 번째 생일이 특별하고 소중한만큼 많은 어르신들의 생신이 소중한 추억으로 남는데 보탬이 되기 위해 흔쾌히 돌잔치 비용 1백만원을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에 기부하겠다는 의사를 전해와 이루어졌다.

한편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은 2월에 생일을 맞으신 어르신 14명을 초청했으며, 이중 올해 77세 생신을 맞으신 황선탁씨는 지호군이 건강하게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명주실을 선물, 서로에게 의미있는 특별한 자리가 마련됐다.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사회복지사 조미애씨는 “남인호, 신빛나 부부의 어르신을 공경하는마음을 그대로 아들 지호군이 닮길 바란다”며 “지호군의 첫 번째 생일맞이 나눔 이야기기 지역사회내에 나눔을 장려하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