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품달 국화차키스 재연여부에 시청자 관심 집중
상태바
해품달 국화차키스 재연여부에 시청자 관심 집중
  • 기은정 기자
  • 승인 2012.02.04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화제의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김수현과 한가인의 본격적인 로맨스가 시작되면서 원작속 '국화차 키스'가 재연될 지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2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는 과거를 기억하지 못하던 무녀 월(한가인)이 자신의 정체에 대해 서서히 알아가면서 이훤(김수현)과 양명군(정일우)과의 삼각러브라인도 진행되고 있다.

이훤은 자기도 모르게 연우를 닮은 월에게 빠져들어 액받이무녀인 월을 데리고 야심한 시각에 산책을 나간다.

이훤은 연우가 머물렀던 처소를 보며 슬픔에 빠졌고 순간 월 역시도 자신의 무의식 속의 기억을 떠올리고 이를 본 훤은 "혹시 이 곳이 전하의 추억과 눈물이 서려있는 곳입니까. 여기서 눈물을 흘리시는 분이 전하시옵니까?"라고 말하는 월의 허리를 감싸안는다.

이에 시청자들은 원작 소설 '해를 품은 달'에서 묘사됐던 '국화차 키스'가 드라마에서도 재연될 지의 여부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원작 소설 속 '국화차키스'는 훤이 월을 재우기 위해 국화차를 입으로 옮기는 장면을 묘사한 단어로 실제 원작에서는 이 장면이 농도 짙게 표현됐다.

한편 이날 방송된 '해를 품은 달' 은 시청률 37.1%(AGB닐슨미디어서치 전국기준 조사결과)란 엄청난 수치를 기록, 수목극 시청률 왕좌를 고수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