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달구민과의 진솔한 대화의 장
상태바
팔달구민과의 진솔한 대화의 장
  • 윤민석 인턴기자
  • 승인 2010.01.11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용서 수원시장 팔달구 연두순시 실시

김용서 수원시장은 2010년 팔달구 연두순시를 11일 월드컵컨벤션웨딩홀에서 가졌다.


이날 팔달구 연두순시는 도·시의회의원, 구 단체장 및 주민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보고, 간부공무원과의 대화, 구민과의 대화, 직원격려 순으로 진행됐다.

김용서 수원시장은 이중화 팔달구청장으로부터 현안사업으로 향교로 테마거리 조성, 역점시책사업으로 자연과 사람이 조화로운 녹색환경 조성, 활기찬 노후를 위한 『Happy Program』운영, 시민 건강증진 생활체육 활성화, 구민이 하나되는 『다문화 공동체』등에 대한 보고를 받았다.


김용서 수원시장은 더불어 사는 행복한 도시 수원 완성을 위해 시정에 적극 참여하고 협조해 준 팔달구민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하면서 구민과의 대화를 시작했다.

올해 시정목표인 “시민이 행복한 녹색희망도시”를 위해 제2의 녹색새마을운동을 대대적으로 펼쳐나갈 것을 강조하면서 나무심기 운동, 쓰레기 10% 줄이기 운동 참여를 당부하였다.


아울러 행궁동지역을 중심으로 세계문화유산 화성복원을 조속히 마무리하도록 노력하겠으며, 희망근로사업과 공공근로사업, 전통시장의 시설현대화 등을 통한 침체된 골목경제 살리기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수원시는 캄보디아의 시엠립주와 자매결연을 맺어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자원봉사 활동을 전개했으며 결실로 나타나고 있어 캄보디아에서 구슬땀을 흘렸던 자원봉사자들께 감사함을 나타냈다.

구민과의 대화 후 팔달구청 각 과를 순회하면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구민의 말에 귀 기울여 최선을 다하는 공무원이 되어 달라고 당부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