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 문화예술공연 평가위원 모집
상태바
과천시, 문화예술공연 평가위원 모집
  • 정대영 기자
  • 승인 2010.01.0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천시는 각종 문화예술공연을 관람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할 ‘문화예술공연 평가위원’을 오는 29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음악, 무용, 연극, 국악, 미술, 전시, 사진 등 모든 분야이며, 모집인원은 전문위원 30명, 일반위원 60명 내외이다.

전문위원은 공고일 현재 만 30세 이상의 대학이상 유관학과 졸업자로 공연분야에서 5년 이상의 실무경력이 있어야 하며, 일반위원은 공고일 현재 만 20세 이상의 관내 거주자 또는 직장인으로 고교이상의 학력을 취득하고 문화예술 공연에 지대한 관심이 있는 자라야 한다.

단 전문위원은 반드시 학력 또는 경력증명서를 첨부해야 하며, 문화예술 공연 관련 유사사업을 운영하고 있거나 2010년도에 운영예정인 사람은 응시할 수 없다.

위촉된 평가위원들은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휴일 또는 야간에 상관없이 시에서 운영하는 각종 공연 등을 관람한 후 평가서를 제출하면 된다.

활동비는 전문위원인 경우 1인당 1회 4만원, 일반위원인 경우 1인당 1회 2만원이다.

응모 희망자는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과천시청 2층 문화체육과 (우편:과천시 관문로 72 과천시청 문화체육과) 또는 이메일(ejlovein@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과천시는 응모자를 대상으로 서류전형을 거쳐 내달 10일까지 합격자에 한해 문자나 이메일로 알려줄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