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선경도서관, 한지공예, 전통음식체험등 방학특강
상태바
수원시 선경도서관, 한지공예, 전통음식체험등 방학특강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1.12.10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 선경도서관은 오는 1월 3일부터 20일까지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겨울 독서교실과 방학특강을 진행한다.

겨울 독서교실은 초등학교 3-4학년 30명을 대상으로, 한국의 전통문화를 주제로 한지공예(보석함 만들기), 전통음식체험(떡 만들기), 전통문화 북 아트 등의 다채로운 전통문화체험과 독서활동을 함께한다.

겨울 방학특강은 유아부터 중학생까지 다양한 연령대와 주제로 구성됐다. ‘동화 속 주인공이 뚝딱’은 6~7세 유아를 대상으로 동화 속 주인공을 종이접기로 표현해보고, 초등학교 1-2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 경제교실-돈에 밝은 아이’는 교구를 통해 돈을 밝히는 아이가 아닌 돈에 밝은 아이로 자랄 수 있도록 계획한 경제교육이다.

중학교 1-2학년은 ‘미디어로 나의 인생 설계하기’를 통해 미디어 속의 상황과 나의 현재 상황을 접목해 꿈을 향해 가는 나의 위치와 인생 목표를 위해 지금 내가 해야 할 일은 무엇인지에 대해 생각해 보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겨울 독서교실과 방학특강의 재료비와 교재비는 개인부담하고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가신청은 12월 13일부터 방문 또는 전화(☎228-4722, 4728), 홈페이지(http://sk.suwonlib.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선경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