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2019 수원문화 도담도담 개최 … 11월 25일부터 신청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2019 수원문화 도담도담 개최 … 11월 25일부터 신청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11.25 2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문화재단이 내달 6일 2019 수원문화 도담도담 '현장과 함께 만드는 문화예술 지원방향'을 개최한다. 문화예술지원사업의 현황과 과제라는 주제로 열린다.

현재 문화예술 정책 방향과 지역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하고 문화예술 지원방향을 도출하기 위해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총 2부로 나눠진다. 1부는 한국문화관광연구원 류정아 선임연구위원의 ‘정부의 문화예술 정책과 지역문화재단의 방향’과 수원문화재단 문화예술팀 이선옥 팀장의 ‘수원문화재단 문화예술 지원사업의 현황과 과제’ 발제가 이뤄진다. 2부에서는 관내 문화예술인들이 적극적으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전문예술, 생활예술, 문화예술교육 등 관심분야별 토의와 의견 등을 나눌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관내 문화예술인들의 의견을 듣고, 문화예술 지원사업의 발전적인 사업 방향을 모색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수원문화재단 기획전시실에서 진행하며, 이달 25일부터 온라인 신청 페이지(https://forms.gle/o5wJJSYmn53xqUrbA)를 통해 참가 신청 가능하다. 참여 인원은 50명으로 신청대상은 문화예술전문가, 문화예술인, 문화예술에 관심이 있는 시민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관내 문화예술인 및 문화예술 지원 사업 경험자를 우대한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swcf.or.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