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문화의전당, 패밀리 뮤지컬 '헤이지니 럭키강이'
상태바
경기도문화의전당, 패밀리 뮤지컬 '헤이지니 럭키강이'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10.08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유튜브 인기스타 헤이지니와 럭키강이가 오는 12일~13일, 양일간  패밀리뮤지컬 '헤이지니&럭키강이 시즌2-비밀의 문'으로 경기도문화의전당을 찾아 어린이들과 부모님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율동과 노래로 추억을 선물한다.
 
헤이지니’와 그의 오빠 ‘럭키강이는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의 선두주자로 장난감 놀이, 복불복 음식 게임부터 직업 체험까지 동영상 속 스타로 ‘초통령’으로 불리며 아이들은 물론 부모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때로는 인어공주와 바비인형으로 변신도하고 인형뽑기 대결을 하면서 현실남매의 케미를 보여주는 등 친근하고 다정한 모습으로 유튜브에 300만명에 가까운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영상 속 스타가 아닌 새로운 ‘지니’와 ‘강이’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패밀리뮤지컬<헤이지니&럭키강이 시즌2-비밀의 문>에서는 신비로운 마법의 열쇠를 가진 두 주인공과 비밀의 문을 열 때마다 펼쳐지는 놀라운 세상을 함께 떠나볼 수 있다.

친구들의 집에도, 우리동네 슈퍼에도 어디든지 꼭꼭 숨어있는 비밀의 문을 열면 마녀의 방에 가서 마법의 약도 만들고 슈퍼 히어로 연구소에서 멋진 슈퍼 히어로도 될 수 있다. 문을 통과할 때마다 변하는 지니의 드레스는 또 하나는 관전 포인트다.

특히 뮤지컬 ‘핑크퐁과 상어가족’을 연출한 안진성과 음악감독 전상헌, KBS2 ‘TV 유치원’, MBC ‘뽀뽀뽀’와  EBS ‘엄마 까투리’의 작가 안영은 등 국내 최고의 어린이 콘텐츠 제작진의 참여와 실력파 비보이 댄서들의 합류로 어린이 관객들은 물론 공연을 관람하는 부모에게도 만족도 높은 공연이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