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화성동탄신도시내 토지 마지막 분양
상태바
LH 화성동탄신도시내 토지 마지막 분양
  • 전철규 기자
  • 승인 2009.12.08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8일 화성동탄신도시내 상업용지, 지원시설, 보육시설, 주거전용·블록형 단독주택 등 다양한 용도의 토지 14필지 1만4000㎡를 경쟁입찰 또는 추첨방식으로 분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급되는 토지는 동탄신도시에서 사실상 마지막으로 공급되는 토지이다. 공급용도별로는 다양한 상업·업무시설이 가능한 일반상업용지 4필지와 개인투자자에 적합한 근린생활용지 1필지가 경쟁입찰로 공급된다.

또 화성국제고 인근의 동탄신도시 내 유일하게 주거전용 단지로만 조성된 블록형 단독택지 1필지와 주거전용 단독택지 6필지는 추첨방식으로 분양된다.

업무시설, 판매 및 영업시설 등의 용도로 건축물을 지을 수 있는 도시지원시설용지 1필지도 경쟁입찰 방식으로 공급된다. 삼정전자 화성공장과 기흥공장을 배후로 두고 있으며 3.3㎡당 공급예정가격은 약 901만 원이다.

아울러 단독주택, 상가용지 및 도시지원시설용지는 2년 무이자 할부판매되며 실수요자 누구나 분양에 참여할 수 있다.

보육시설이 들어설 기타교육시설용지 1필지는 화성시장 추천을 받은 자를 대상으로 추첨으로 공급되며 3.3㎡당 공급가격은 약 616만 원이다.

오는 21일부터 이틀간 신청접수를 받고 22일 추첨 및 입찰을 진행한다. 계약체결은 오는 28일부터 이틀간이다.

분양신청과 추첨, 입찰은 모두 인터넷을 통해 진행된다. 분양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토지청약시스템(buy.lh.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안내문의는 동탄사업본부 사업팀(031-369-6901~2)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