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선구, 우리 지역 명소 탑동시민농장에서 열리는‘2023 권선구민 화합축제’

2023-10-10     이진호 기자

[경기타임스]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기우진)는 오는 14일 가을 향기가 물씬 풍기는 우리 지역 명소 탑동 시민농장에서 ‘2023 권선구민 화합축제’를 개최한다. 

사진)권선구, 우리 지역 명소 탑동시민농장에서 열리는‘2023 권선구민 화합축제’ⓒ경기타임스

주민과의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될 이번 축제는 수원시립공연단 공연을 시작으로 수원시 태권도 시범단 공연, 초청가수 등 다양한 지역예술인이 대거 참여한 문화공연과 더불어 다양한 체험부스, 전시회, 먹거리장터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운영하여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가득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축제는 ‘지구온도 1.5℃의 약속’이라는 테마로 권선그루 퍼포먼스,  탄소중립 그린시티 홍보관을 운영하여 축제에 함께하는 구민들에게 일상속 탄소중립 생활 실천의 중요성을 알리며, 생활 속 실천 다짐글을 작성하여 SNS에 게시하면 선착순으로 다회용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기우진 권선구청장은 “청명한 가을에 권선구민과 함께하는 축제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 구민 여러분이 즐거운 추억을 한가득 품에 안고 갈 수 있도록 축제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