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 임대주택관리 간담회

2022-10-28     전철규 기자

[경기타임스]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33개 임대주택 관리단지 관리소장 대상으로 ‘GH 임대주택 관리주체 간담회’를 27일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GH, 임대주택관리 간담회 후 기념촬영ⓒ경기타임스

이번 간담회는 지난 5월에 진행된 1차 간담회 결과에 대한 검토와 고객만족도 극대화 및 주택관리 품질을 향상을 위한 GH 공공임대 주택관리의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서는 1차 간담회에서 진행된 내용을 토대로 제ㆍ개정된 관리규정 교육 및 주거지원 서비스 현황을 검토하였으며, 주민공동시설 활성화 사례 공유 및 현장 견학 등 입주민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활동을 진행했다.

아울러, 민원 접점 업무를 수행하는 관리주체의 정신적 피해 예방 및 치료를 위하여, 현장에서 겪는 고충ㆍ건의사항에 대한 개선방안 논의 및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원예 심리치료도 함께 진행했다.

GH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는 GH 임대주택 관리주체 간 소통ㆍ협업을 통하여 고객만족 극대화 및 주택관리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한편 GH는 이번 간담회 외에도 △건강증진을 위한 금연지원, 산림치유 △정서안정을 위한 주거복지상담, 옥상텃밭 운영 △정보제공 플랫폼 협약 체결, △ 고령자에어컨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