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 임대주택관리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간담회

2022-05-13     전철규 기자

[경기타임스] 경기주택도시공사(이하 GH)는 지난 13일 29개 임대주택 관리단지 관리소장 18명, 시설관리 직원 8명이 참석한 가운데 ‘GH 임대주택 관리주체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GH, 임대주택관리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간담회 후 기념촬영.ⓒ경기타임스

이번 간담회는 입주민의 권리와 의무, 공동생활 질서유지를 위해 제정·시행된 「GH임대주택 표준관리규약」에 대한 교육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석자들은 △公社 관리규정 교육△행복주택 입주자 주요민원에 대한 의견청취 △단지별 관리업무 공유 및 개선방향 모색 △임대관리 서비스혁신 아이디어 등 주거지원 서비스질 향상 방안에 대해 논의하였다.

GH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는 公社 임대주택 관리규정의 도입 활성화를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 및 주택관리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마련했다”고 밝혔다.

GH는 간담회를 연 2회 개최하여 고객서비스 접점에 있는 관리주체들 간의 소통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