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의회 김기준 의장, 용인중앙시장 상인회 감사패 받아

2021-12-17     전철규 기자

[경기타임스] 용인시의회 김기준 의장은 17일 의장실에서 전통시장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용인중앙시장 상인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밝혔다.

사진)용인시의회 김기준 의장, 용인중앙시장 상인회 감사패 받아ⓒ경기타임스

코로나19 장기화로 시장을 찾는 시민 발길이 줄어 어려움이 큰 가운데 시의회가 중앙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 데 대한 감사의 뜻에서다.

감사패에는 “용인전통시장 발전을 위해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았으며, 특히 코로나 19로 지쳐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주차장 증설 및 시장 활성화에 큰 활력을 준 것에 상인들의 뜻을 모아 감사를 전한다‘’고 하는 용인중앙시장 상인회의 감사가 담겨있었다.

용인시의회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중앙시장 주차장 증설사업 예산 의결, 명절맞이 전통시장 이용하기 캠페인 실시,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관련 조례 개정 등을 추진하였다.

김기준 의장은 ”뜻깊은 감사패를 받게 되어 기쁘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전통시장을 지키기 위해 열심히 활동하고 계시는 상인회 분들께 감사를 전한다“며 ”경쟁력 있는 전통시장, 더 많은 시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전통시장을 만들기 위해 의회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