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지속가능재단, 고등동, 교동, 매산동, 중동 일원 도시재생 주민제안사업 공모

2021-04-12     김영미 기자

[경기타임스] " 2021년 경기도청 주변 도시재생 주민제안사업을 공모합니다."

사진) 홍보물ⓒ경기타임스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경기도청 주변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는 주민이 직접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기획·수행하는 경기도청 주변 도시재생 주민제안사업’공모한다고 12일 밝혔다.

공모 대상은 공유경제 등 도시재생 활성화 관련 활동·사업 경험이 있거나, 전문성을 갖춘 단체(법인·사회적 기업, 대상지에 소재한 비영리단체 등)이며 신청은 16~20일까지이다.

이와함께 3개 이상 단체가 컨소시엄(공동 목적을 위해 조직된 협회나 조합) 형태로 지원도 가능하다.

센터의 경기도청 주변 도시재생 주민제안공모사업은  고등동, 교동, 매산동, 중동 일원의 경기도청 주변 도시재생사업 대상지이다.

사업은 5월 협약체결 이후 10월이며 규모는 건당 사업비 최대 1000만 원 지원 4개 사업을 선정한다.

공모는 사업 대상지의 특성을 반영한 사업, 도시재생사업 콘텐츠로 연계할 수 있는 사업, 공유경제·마을관리협동조합 관련 사업 등이다.

신청은 신청서·사업계획서 등 작성 후 스캔본은 전자우편, 원본은 방문 제출하면된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홈페이지(https://

sscf2016.or.kr) ‘지원사업→지원사업공고’에 게시된 ‘2021년 경기도청주변 주민제안공모사업 공고문’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는 경기도청 주변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031-231-3325)
 
센터 관게자는 " 이번 사업은 도시재생사업에 대한 관심·참여로 주민이 직접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기획·수행하는 2021년 경기도청 주변 도시재생 주민제안공모사업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