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코는 진짜코, 김남주 "성형 수술했을까 고민 했었다"

2012-06-08     김유정 기자
탤런트 김남주가 오연서의 코에 대한 에피소드를 털어놔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 했다.

7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드라마 '넝굴째 들어온 당신' 팀의 주역 양희경, 이희준, 조윤희, 오연서, 강민혁 등이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겨뤘다.

이날 함께 출연하지 못한 김김남주는 전화 연결로 깜짝 등장해 드라마 속 명장면으로 시누이 오연서의 코를 잡고 비트는 장면을 꼽았다.

김남주는 이 장면을 선정한 이유로 촬영 전 고민을 많이 했기 때문이라고 밝혀 출연자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김남주는 "그 장면이 쓰여 있는 대본을 보고 한참 과연 오연서의 코가 성형 수술을 하지 않은 진짜 코일지 아닐지 고민을 했다"며 "오연서의 코가 성형수술을 한 것이라면 자신이 잡아 비틀다가 망가질까봐 걱정했다"고 말했다.

김남주는 이어 "자신이 직접 코를 잡고 비틀어본 결과 다행히 진짜 코더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오연서는 MC 박미선이 "남자친구가 있냐?"고 묻자 "드라마 촬영 전 헤어졌다"다 밝혀 주목을 끌었다.

오연서는 "드라마를 보고 연락 안 왔나?"는 질문에 거짓말을 못하고 "드라마 잘보고 있다고 문자메시지가 왔는데..."라며 말을 꺼내자 옆에 있던 강민혁이 '그만하라'고 만류해 주위를 웃음에 빠뜨렸다